용서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황대박 선교사] 용서

사람과의 관계나  하나님과의 관계가 정상적이지 못합니다.

본문

“너희는 모든 악독과 노함과 분냄과 떠드는 것과 비방하는 것을 모든 악의와 함께 버리고 서로 친절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용서하심과 같이 하라” [에베소서4:31-32]

 

나무는 나이테가 있습니다. 나이테 안에는 나무의 성장 자료가 담겨 있습니다. 

가물었을 때, 비가 많이 왔을 때, 병충해가 심했을 때, 불이 났을 때 등 나무의 삶이 흔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겉모습만 보면 잘 몰라도 나무를 잘라 나이테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음의 나이테를 보면 인생의 굵직한 상처와 응어리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부모의 거절, 지인들에게 당한 폭행, 심각한 억울함, 극심한 외로움, 이루지 못한 한 등이 마음의 나이테에 남아 있습니다. 

삶은 독한 마음이 해독되지 못하면 오래도록 마음의 쓴 뿌리로 남아 고통과 괴로움을 주는 각종 불행한 열매를 맺게 합니다. 

분노, 앙심, 원한, 적개심, 증오감 등이 핵심 감정이 되면 그 감정은 그 사람을 움켜잡고, 평생을 불행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쓴 마음을 품으면 뇌하수체, 신장, 갑상선과 다른 내분비샘으로부터 특정 호르몬이 나와 불면증, 변비, 소화불량, 두통, 면역력 저하, 세포 재생산 능력의 감소, 암 등 질병을 유발합니다. 

감정적 에너지를 과도하게 소모하게 하고, 정신적으로 자유를 누릴 수 없습니다. 

 

사람과의 관계나  하나님과의 관계가 정상적이지 못합니다. 쓴 마음의 해독제는 용서입니다. 용서할 때 원한이 없어지고, 응어리가 풀리고, 한이 무릎 꿇고, 관계가 회복됩니다.

돈도 건강도 모든 일에 성공도 이 사랑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도구일 뿐입니다.

이것을 깨닫는 자가 참된 인생 성공자요 승리 자입니다.

이것이 성경의 가르침이요. 구세주 예수님의 가르침입니다.

 

샬롬 ~!!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서로 용서하고 서로 불쌍히 여기는 복된 삶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